언론보도자료

SG News언론보도자료

더사운즈굿, 경기농아인협회 안산시지부 회원과 체험 행사

관리자 | 2016.08.02 17:29 | 조회 1835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더사운즈굿는 지난 7월 29일 경기농아인협회 안산지부(지부장 김문정) 회원들을 직접 회사에 초청해 청각장애인을 위한 체험을 진행했다.

이날 체험행사에는 더사운즈굿의 이윤호 대표를 포함해 경기농아인협회 안산지부장인 김문정 그리고 회원 8명이 참석했다. 청각장애인을 위해서 소리를 진동으로 바꿔주는 특허기술을 이용한 4D시스템 체험을 진행, 체험이 지루하지 않도록 동영상을 재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형 멀티플렉스 영화관 4D시스템 설치를 해 온 바 있는 해당 기업은, 자막으로만 밋밋하게 문화생활을 할 수 밖에 없는 농아인들에게 기술 도입을 통해 각 가정이나 시설에도 개발, 보급하고자 시연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제품에 대해 느낀 점을 농아인들에게 직접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다.  

더사운즈굿은 동영상을 이용한 4D시스템 체험이 끝난 후 (사)경기농아인협회에 청각장애인을 위한 차량용 4D키트를 증정했다. 차량용 4D키트는 소리를 들을 수 없어 운전 중 졸음이나 지루함이 많았던 농아인들에게 소리를 몸으로 느낄 수 있게 해 어려움 해소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사운즈굿 이윤호 대표는 “청각장애인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서 굉장히 뜻 깊고 앞으로 제품 개발에도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현재 더사운즈굿은 서울특별시 신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4D진동자 제조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현재 대형 멀티플렉스 영화관 4D시스템설치. PC방4D의자, 사운드테라피, VR, 엔테인먼트 등 다방면에 4D진동기술과 접목해 사업을 하고 있으며 온라인광고 및 바이럴마케팅 사업부도 운영 중에 있다. 해당 기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XML:


Y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G31&newsid=03703126612743056&DCD=A00703&OutLnkChk=Y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