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 사업부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은 광고주의 블로그, 지식인, SNS등을 이용해" 광고주와 소비자간 양방향 소통으로 귀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판매상품의 신뢰도와 가치를 높여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인도합니다. |

|
|

|

|
키워드 광고
네이버, 다음, 네이트의 키워드 광고입니다.
노출에 따론 광고비 지불이 아닌 실제로 소비자들로 하여금 클릭이 발생되었을 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형태의 광고 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 섹션 및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연계가 가능한 광고 입니다." |
![]() |
(프리미엄링크)와 기간제 형태의 고정광고(스페셜링크) 두가지 형태의 광고가 있습니다.
동시에 노출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네트워크영역 및 모바일영역에도 노출이 가능합니다. |
![]() |